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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교통이용자는 아래의 서비스 계획을 참고 바랍니다.

1. 초과판매로 인한 탑승거부 발생 시 조치
대한민국에 위치한 공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초과판매로 인한 탑승거부 발생이 예상되는 경우, 자발적 탑승 유예자를 찾아 비자발적 탑승불가를 최소화하고, 이후에도 발생되는 탑승 불가자에게는 운송 불이행에 따른 소비자 해결기준을 안내한다.

2. 수하물 피해 발생 시 조치
1) 수하물의 분실 또는 파손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몬트리올 협약 범위 내에서 해결기준을 안내한다.

3. 항공권 취소. 환불 또는 변경 안내
고객에게 항공권 취소. 환불 또는 변경에 관한 정보를 발권 전에 제공한다.

4. 이동지역 내 지연 시 조치
1) 항공기 내에 항공교통이용자를 탑승시킨 채로 이동지역 내 지연 시,
ㆍ항공교통이용자에게 매 30분 간격으로 지연사유와 진행상황 등의 정보를 알린다.
ㆍ이동 지역 내 지연 시 요구되는 상황일 경우 기장과 상의하여 음식물을 제공한다.
ㆍ이동 지역 내 지연이 과도해 질 경우, 항공교통이용자를 하기하여 터미널로 이동시켜 적절한 조치를 취한다.

5. 항공권 판매 후 변경 시 조치
1) 대한민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판매한 이후 취소 및 운항지연 시, 승객에게 이메일 로 정보 전달 될 것입니다.

6. 공동운항 정보
에어 인디아 인천/델리 왕복항공편 AI7147/AI7148 은 아시아나 OZ767/OZ768과 공동운항편으로, 아시아나 항공기로 운항되며 탑승수속은 아시아나 체크인 카운터에서 가능하며 아시아나 항공의 수하물 정책이 적용됩니다.
대한민국에서 판매하는 경우 판매사와 운항사간 운임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수하물 규정
홈페이지상에 “수하물” 참고 바랍니다.

8. 좌석배치
홈페이지상에 “항공사 소개” 참고 바랍니다.